2024년 11월 24일(일)

마동석 출연 마블 영화 '이터널스' 내년 11월 6일 개봉 확정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마침내 할리우드에 입성한 국민 배우 마동석의 첫 마블 영화 '이터널스' 개봉일이 확정됐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마블 페이즈 4의 포문을 열 영화 '이터널스' 개봉일이 오는 2020년 11월 6일로 확정됐다고 보도했다.


앞서 마동석은 영화 '이터널스' 출연을 확정 지은 후 세계적인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며 전국민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마블 영화 '이터널스'는 초인적인 힘을 지닌 불사의 종족 이터널스가 빌런 데비안츠와 맞서 싸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길가메쉬 / Marvel


마동석은 극중 '길가메시'(Gilgamesh)라는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게 된다.


'길가메시'는 건장한 체구와 초인적인 힘을 자랑하는 캐릭터로, 태평양 같은 어깨, 다부진 팔뚝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마동석과 찰떡같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이 캐릭터는 토르, 헤라클레스와 맞먹는 능력을 가졌으며 전투력이 강한 불멸의 존재로 그려져 영화에서 마동석이 큰 비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세계적으로 팬덤이 두터운 '마블'이지만 유난히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는 가운데, 배우 마동석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이터널스'가 어떤 모습으로 우릴 기쁘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Twitter 'MarvelStud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