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힙, 복근, 피부"···톱모델 한혜진이 꼽은 여자에게 '가장 필요한 세 가지'

MBC '섹션TV 연예통신'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톱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여자가 가장 중요하게 관리해야 할 3가지를 꼽아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한 뷰티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돼 광고 촬영에 나선 한혜진의 모습이 나왔다.


공개된 방송에서는 '대국민 인터뷰 한예진에게 묻는다'라는 이름의 코너가 진행됐다.


해당 코너를 진행하던 중 한혜진은 마지막 질문에 솔직한 답변을 전하며 여성 시청자의 눈을 번뜩이게 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마지막으로 전할 말이 있는지 묻자 한혜진은 "여자는 다른 거 다 필요 없는 것 같다"며 입을 열었다.


그는 "딱 3가지다"라면서 "힙, 복근, 피부다"라고 전했다.


평소 신이 내린 듯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한혜진의 특급 조언에 영상을 지켜보던 이들은 모두 크게 호응했다.


이어 한혜진은 "시간이 지나고 나이가 든다고 해도 두려워할 필요 없는 것 같다"라면서 "잘 먹고 열심히 운동하고 피부도 관리해야 한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그러면서 한혜진은 "지금 방심하면 봄에 힘들어집니다"라는 말로 다이어트 욕구를 불타오르게 했다.


여성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 한혜진의 조언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한혜진은 Mnet '썸바디 2' 등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뜨거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Instagram 'modelhanhyejin'



사진 제공 = 하퍼스 바자


※ 관련 영상은 1분 37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섹션TV 연예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