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재벌 2세♥북한 군인' 이야기 그린 비주얼 유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예고편

tvN '사랑의 불시착'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방영을 앞둔 '사랑의 불시착'이 예고편으로 예비 시청자의 마음에 불시착했다.


최근 tvN '사랑의 불시착' 측은 3차 티저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출연 배우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등의 모습이 그려졌다.


북한군 특급 장교 리정혁으로 변신한 현빈은 짧은 머리로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tvN '사랑의 불시착'


군복과 사복 패션을 선보인 현빈은 '패완얼'을 입증하려는 듯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여 감탄을 내뱉게 했다.


이어 등장한 손예진 역시 여신 같은 아우라로 눈길을 뗄 수 없게 했다.


긴 머리에 살짝 웨이브를 넣은 손예진은 고급진 비주얼로 작품 속에서 선보일 윤세리 캐릭터에 관한 기대를 높였다.


특히 두 배우는 함께 조우하는 모습에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작품을 향한 관심을 배가시켰다.



tvN '사랑의 불시착'


이어 평양 상위 1% 서단 역을 맡은 서지혜 역시 긴 생머리에 아름다운 여신 분위기를 풍기며 등장해 남심을 자극했다.


'영앤리치' 사기꾼 구승준 역을 맡은 김정현은 등장과 동시에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해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배우들 비주얼로 예비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사랑의 불시착' 티저 예고편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다음달 14일 오후 9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





tvN '사랑의 불시착'


Naver TV '사랑의불시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