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오늘(2일) 딱 하루 '갓겜' 마음껏 할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34만원대에 살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팀 소닉 레이싱', '갓 오브 워4', '콜 오브 듀티', '피파' 등 '갓겜'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PS).


비싼 가격 때문에 '등짝 스매싱'이 두려워 구입하지 못했다면 오늘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지난 1일 삼성카드는 오늘(2일) 단 하루 동안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삼성카드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행사 가전제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특히 주목받고 있는 상품은 '플레이스테이션4 1TB pro'다. 정가 49만8천 원에서 15만 원 할인한 34만8천 원에 득템할 수 있다.


그동안 가격이 부담돼 플레이스테이션4를 마련하지 못한 이들에겐 이보다 좋은 소식이 없을 것이다.


이 밖에도 THE UHD 65 TV는 20만 원 할인된 37만8천 원에 1인 1대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쿠쿠 6인용 압력밥솥은 3만 원, 더 에어프라이어X는 2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Instagram 'robin_kellam'


또한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가전 행사 상품과 노트북, 태블릿PC, 스피커, 모니터 등 디지털 가전 행사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늘은 플스 득템과 더불어 주말 나들이까지 할 수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