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필러 제조업체 '유스필', 새로운 모델에 김상중 발탁...본격 마케팅 나선다

사진 제공 = 알에프텍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필러 제조업체 '유스필'이 김상중을 모델로 발탁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을 예고하고 나섰다.


1일 (주)알에프텍은 지난 8월 인수합병한 '유스필'의 모델로 배우 김상중을 기용해 오는 12월부터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알에프텍 관계자는 "유스필 필러가 부작용이 없고 지속성과 탄성률이 높으며 주입력이 낮아 해외에서는 이미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국내에 '유스필'이라는 이름으로 첫 출시를 하면서 신뢰의 아이콘인 배우 '김상중'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1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 '유스필(Youthfill)'은 제품 라인 중 가장 부드러운 제형으로 섬세한 시술이 필요한 잔주름에 적합한 파인(Fine), 탄성과 응집력이 가장 높아 깊고 굵은 주름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쉐입(Shape), 쉐입(Shape)보다는 부드럽고 파인(Fine)보다는 단단한 제형으로 부드러운 조직의 주름 개선 및 볼륨효과에 효과적인 딥(Deep) 3종으로 필러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사진 제공 = 알에프텍사진 제공 = 알에프텍


특히, '유스필'은 포토그래퍼 안웅철 작가와 함께 K-포토아트컨덴츠를 개발해 아름다움과 함께 K-뷰티를 알릴 계획이다. 


안웅철 작가는 가나아트센터의 입주작가로 활동했으며, 2014년부터는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세계적인 음반사이자 커버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독일의 'ECM RECORDS'와 20여 차례 넘게 협업하고 있는 유명 작가다.


안 작가는 앞으로 '유스필'과 함께 자연과 아름다움에 대한 작업을 통해 감성마케팅을 도모할 예정이다.


한편, (주)알애프텍의 '유스필'은 (주)알에프헬스케어를 통해 국내외 판매를 담당할 예정이며, 오는 3일 대한피부과추계학회를 통해 공식 선보인다. 매년 1,000명 이상의 피부과 전문의들이 참가하는 해당 학술대회에서 유스필의 임상 결과를 발표해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YouTube 'YOUTHFILL 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