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드디어 내일(24일) '세포라'가 한국에 상륙한다.
세포라는 프랑스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네헤네시(LVMH)'가 유럽, 미국, 중국 등 전세계 33개국 2,300여 개 매장을 운영 하고 있으며 아시아에만 350여 개가 넘는 매장을 두고 있는 세계 1위 뷰티 편집숍이다.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 파르나스몰에 국내 1호점이 오픈한다는 소식에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은 기쁨과 동시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품절이 되기 전에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득템'을 하기 위해서다.
그래서 오늘은 세포라에 가면 꼭 사와야 한다는 필수 뷰티템 7가지를 꼽아봤다.
스매쉬박스 디 오리지널 포토 피니쉬 프라이머
모공과 울퉁불퉁한 요철 때문에 고민인 이들에게 많은 이들이 '인생템'으로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피부의 요철과 모공, 잔주름을 감쪽같이 메워준다.
오일프리 제품이라 산뜻하고 가벼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름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성분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 A·E 성분이 함유돼 있다.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브로우 위즈
해외 뷰티 유튜버들부터 국내 뷰티 유튜버들까지 극찬을 아끼지 않는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다.
눈썹을 한올 한올 세밀하게 그릴 수 있을 만큼 슬림한 아이브로우 펜슬로 진짜 내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그려지는 것이 포인트다.
타르트 아마조니안 클레이 12-아워 블러셔
세포라 인기 브랜드 타르트는 특히 블러셔로 유명하다.
아마존에서 채취한 점토를 베이스로 만든 아마조니안 클레이 블러셔는 파우더 입자가 고와서 잘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블렌딩 된다.
발색력도, 지속력도 만점이라고.
캣본디 에버라스팅 리퀴드 립스틱
타투 아티스트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런칭한 브랜드인 캣본디는 특히 엄청난 지속력을 자랑하는 리퀴드 립스틱으로 유명하다.
한 번에 선명하게 발색될 뿐만 아니라 바를 때는 촉촉한데 마무리는 매트해 매트 립을 좋아하는 코덕이라면 빠질 수 없는 필수템이다.
또한 밀착력이 좋아 다른 곳에 묻어나지 않는다고.
샬롯틸버리 매트 레볼루션 립스틱
동명의 영국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런칭한 브랜드인 샬롯 틸버리는 해외 유튜버들뿐만 아니라 셀럽들까지 애정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특히 본연의 입술처럼 자연스러운 MLBB(My Lips But Better) 색상의 립스틱의 선구자로 불린다.
특히 매트 레볼루션 립스틱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뛰어난 발색력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베카 쉬머링 스킨 퍼펙터 프레스드 하이라이터
이것저것 써보며 '하이라이터 유목민' 생활을 하던 이들도 정착하게 만든다는 전설의 그 제품이다.
멀리서도 빛을 받으면 영롱하게 빛나는 펄이 환상적인 베카 하이라이터는 특히 모공에 끼이지 않아 평소 모공이 두드러져 보일까 봐 하이라이터를 쓰지 못했던 이들도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발림성도 부드럽고 밀착력도 우수하다고.
후다뷰티 더 뉴 누드 아이섀도 팔레트
두바이 뷰티 블로거 후다카탄이 런칭한 뷰티 브랜드 후다뷰티의 더 뉴 누드 아이섀도 팔레트는 이사배를 비롯해 국내외 뷰티 유튜버들이 애용하는 제품이다.
데일리로 활용이 좋은 18가지 색상으로 매트 타입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쉬머, 화려한 펄 타입까지 모두 담겼다.
뛰어난 발색력과 밀착력에 감탄이 절로 나온다는 후문이다.
특히 쌍꺼풀에도 끼임 현상이 거의 일어나지 않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