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산과 들 그리고 바다가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제주도는 따뜻한 봄·여름에 가도 좋지만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더욱 빛을 발하는 여행지다.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맛집들이 즐비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어 가족 여행을 가기에도, 우정 여행이나 커플 여행을 가기에도 좋다. 특히 맛있는 음식이 많아 '먹방'을 찍기에도 좋다.
최근 이런 만인의 여행지 제주에 저렴한 가격으로 갈 수 있는 특가 항공권이 나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1일부터 티웨이항공은 티웨이 트래블 위크(ttw, t'way travel week)를 통해 가을·겨울 시즌 항공권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항공권은 김포·대구·광주에서 제주로 향하는 국내선 항공권과 제주를 비롯해 인천·김포·대구·부산 등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권이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가 포함된 편도 총액 운임을 기준으로 국내선은 '김포~제주' 노선 1만 6,900원부터, '대구~제주' 노선은 1만 7,900원부터 그리고 '광주~제주' 노선은 1만 8,5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특가 항공권 예매는 오는 27일까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연말연시 여행을 ttw 특가주간에서 미리 저렴하게 준비해보실 것을 추천해 드린다"라면서 "더불어 위탁 수하물, 좌석 지정, 기내식 사전예약 서비스를 묶은 부가서비스 번들로 다양한 혜택을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추워지기 전 소중한 사람과 함께 제주 여행을 떠나 맛있는 음식도 먹고 평생 가슴에 남을 인생 여행으로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비행시간도 길지 않으니 바쁜 일정에 잠시 꿀 같은 휴식을 주는 힐링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