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오늘부터 메이플 열심히 하면 22억 메소짜리 '뽀송·홍조 피부' 득템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메이플스토리를 해보지 않았다거나 바쁜 일상 때문에 혹은 다른 게임에 정신 팔려 요즘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하지 못한 유저라면 오늘부터 메이플 스토리를 시작하는 것은 어떨까.


곧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접속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니 말이다.


지난 17일 메이플스토리는 매일 한 시간씩 접속하면 각종 선물이 주어지는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4일 점검 후부터 12월 18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화면 좌측 이벤트 알림이의 페어리 브로 황금마차 출석 판에 출석 도장을 찍는 방식이다.


메이플스토리


단, 이번 이벤트는 101레벨 이상 캐릭터,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으니 푸짐한 선물을 받고 싶다면 오늘부터 부지런히 레벨업을 하는 것이 좋겠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하루에 한 번 게임에 접속한 지 1시간이 지나면 '출석 완료' 버튼을 눌러 찍어주면 된다. 


주말에는 한 번에 두 개의 도장을 찍을 수 있다. 특히 이때 출석 도장 개수마다 다양한 선물이 지급된다.


9개는 '쁘띠 웡키 펫 교환권', 18개는 '알쏭달쏭 믹스염색 쿠폰 교환권', 27개는 '웨이브의 야광봉 교환권' 그리고 36개 '마네킹 교환권'을 받게 된다.


YouTube '뉴포링'


또한 45개를 모으면 '페어리 브로의 선택 데미지 스킨 상자'를, 54개는 '천둥새 라이딩 교환권'을 그리고 63개는 '뽀송/홍조 꽃잎 스킨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에 받게 되는 '뽀송/홍조 꽃잎 스킨'은 각각 약 20억~22억 메소를 호가한다.


이는 현금 약 7~8만 원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이에 유저들은 "지금 당장 메이플 하러 간다", "끊었는데 다시 해야겠다", "솔직히 뽀송 나오면 해야 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