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슈슈코스메틱이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한 수성 네일 'BT21 네일컬러' 8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슈코스메틱 'BT21 네일컬러'에는 코야, 알제이, 슈키, 망, 치미, 타타, 쿠키, 반 8개의 BT21 캐릭터가 컬러 별로 적용됐다.
똑똑한 잠꾸러기 '코야'의 스카이블루, 다정 보스 미식가 '알제이'의 화이트, 쪼꼬미 장난 부자 '슈키'의 브라운, 미스터리 댄싱머신 '망'의 퍼플, 천진난만 노력파 '치미'의 옐로우, 48차원 호기심 왕자 '타타'의 레드, 하트 뒤태 반전 근육 '쿠키'의 핑크, 수호자 우주 로봇 '반'의 탑코트 등이다.
각 캐릭터의 특징에 따라 컬러를 매칭 한 것이 특징이다. 수성 네일 1종과 함께 3가지 타입의 귀여운 BT21 스티커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해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수성 매니큐어 타입으로 어린이는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을 베이스로 개발돼 자극적인 냄새가 없으며, 리무버 없이도 손으로 간편하게 벗겨낼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온라인 사전예약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늘(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7일간 슈슈앤쎄씨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7종 가격에 8종 모두를 받아볼 수 있다.
정식 판매는 오는 22일부터 슈슈앤쎄씨 공식 온라인몰·스마트스토어, 텐바이텐·1300K, 온라인 쇼핑몰 쿠팡, SGG닷컴 등에서 구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