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예쁘고 잘생긴 아르바이트생의 외모에 반해 단골이 된 PC방 고객들이 적지 않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한 PC방도 인형 같은 외모와 완벽한 몸매를 뽐내는 아르바이트생 덕에 문전성시를 이루는 중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소개된 해당 아르바이트생은 '미니언'이라는 닉네임으로 브이로그(Vlog)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30일 그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빼앗았다.
해당 영상에는 능숙하게 PC방 아르바이트를 하는 미니언의 모습이 담겼다.
미니언은 PC방 고객들이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드는가 하면 비빔면을 맛있게 비벼 서빙하기도 했다.
쉴 새 없이 일을 하는 미니언은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완벽하게 대문자 S를 그리는 그의 몸매는 PC방 고객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해 보였다.
작은 얼굴에 가득 찬 커다란 눈망울과 오뚝한 코도 뭇 남성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여기에 열심히 일하는 모습과 잠깐의 휴식 시간 냉면을 맛있게 먹는 모습까지 더해져 더욱 매력적으로 보였다.
미니언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너무 예쁘다", "세상 다 가지신 분이네", "PC방 매출 올라가는 소리가 우리 집까지 들리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미니언은 BJ 홍구의 영상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현재는 브이로그와 게임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