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스타 등용문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 오는 22일까지 '연습 시즌' 참가자 모집

사진 제공 = 블리자드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블리자드가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의 연습 시즌에 참가할 플레이어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픈 디비전 코리아 연습 시즌'은 국내에서만 매 시즌 1,000여 팀 이상 참가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오픈 디비전의 이벤트형 대회로 2020시즌 진행에 앞서 치러진다.


오버워치 프로 무대를 꿈꾸는 미래 스타들의 등용문이자, 오픈 디비전 비시즌 중 본인 및 팀의 기량을 점검할 기회로 주목받는다.


참가 신청은 2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경쟁 전 등급에 상관없이 만 12세 이상의 오버워치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6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블리자드


오픈 디비전 코리아 연습 시즌은 오는 26일을 시작으로 12월 1일까지 총 6주간, 매 주말 진행한다.


대회 참가 후 8경기 이상 참여한 플레이어에는 연습 시즌에서만 획득 가능한 오픈 디비전 전용 플레이어 아이콘 및 스프레이를 증정한다.


오픈 디비전 코리아 연습 시즌은 비시즌 중에도 대회 운영을 요청해온 팬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 순위에 따른 승강 기회나 추가 보상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