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드웨인 존슨,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다시 돌아온다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드웨인 존슨이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다시 돌아올 것을 암시했다.


지난 28일 프로 레슬러 출신 할리우드 배우 드웨인 존슨은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 하나를 올렸다.


영상 속 드웨인 존슨은 동료 할리우드 배우 빈 디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드웨인 존슨은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를 제작하는 데 빈 디젤의 도움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Instagram 'therock'


그는 빈 디젤에게 "10년 전 우리가 처음 만나 대화하면서 내가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들어오게 됐다"며 "그동안 여러 일들이 있었지만 시리즈에 합류하게 돼 정말 기뻤다"고 강조했다.


이어 드웨인 존슨은 "당시 네가 나를 시리즈에 초대한 것에 고맙고 내 목표는 늘 그렇듯이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최고의 프랜차이즈로 만드는 것"이라며 "이 모든 것은 우리가 협력하면 이뤄질 것이다. 곧 보자"라고 영화에 복귀할 것을 예고했다.


앞서 드웨인 존슨과 빈 디젤은 '분노의 질주' 8번째 시리즈인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촬영 당시 불화설에 휩싸였다.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


이후 드웨인 존슨은 인터뷰에서 불화설이 사실임을 전하며 이 때문에 영화 '분노의 질주 9' 복귀가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드웨인 존슨과 빈 디젤이 다시 화해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드웨인 존슨이 다시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합류할 가능성이 커지자 팬들은 반가운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한편 드웨인 존슨이 빠진 채 이미 촬영이 진행 중인 '분노의 질주 9'는 오는 2020년 5월에 개봉할 예정이다.


영화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


Instagram 'ther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