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아디다스의 부스트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Instapump Fury Boost)' 발매를 예고했다.
지난 26일 리복에 따르면 올해 25주년을 맞은 인스타펌프 퓨리의 혁신적인 헤리티지를 기념하기 위해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인스타펌프 퓨리의 대담하고 미래지향적인 '펌프 테크놀로지(Pump Technology)'에 아디다스의 독자적 쿠셔닝 기술 '부스트 테크놀로지(Boost Technology)'를 접목한 제품이다. 스니커즈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획기적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는 총 3가지 팩으로 구성됐으며, 첫 번째 팩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프로토타입(Instapump Fury Boost Prototype)'은 다음달 출시 예정이다. 다른 두 가지 팩은 2019년 말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1994년 첫 탄생한 인스타펌프 퓨리는 펌프 테크놀로지 도입과 신발끈이 없는 날렵한 형태로 스니커즈 업계에 혁신을 일으켰다. 출시 이후 다양한 셀럽과 인플루언서의 선택을 받으며 빠르게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성장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는 수많은 수정과 업그레이드를 거쳐 완전히 새로운 세대를 위해 제작됐다.
리복은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출시를 통해 디자인과 성능의 한계를 한 번 더 뛰어넘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인스타펌프 퓨리 디자이너 스티븐 스미스는 "우리는 항상 최고의 쿠셔닝 시스템을 찾기 위해 노력해 왔고, 1994년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기술을 가지고 있었다면 당시에 바로 발매했을 것"이라며 "두 브랜드의 대표 기술을 결합하는 것은 엄청난 일"이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