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그룹 아이오아이 멤버 김소혜가 과거 SNS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서는 그룹 아이오아이 멤버 김소혜의 과거 SNS가 화제로 떠올랐다.
화제로 떠오른 해당 SNS는 회원에게 익명으로 질문해 답을 얻는 형식의 'ASKfm'이다.
김소혜는 데뷔 전 중학교 재학 시절 친구들을 비롯한 많은 이들에게 익명의 질문을 받았다.
당시 그는 "학기 초에 네가 무서운 줄 알고 겁먹었는데 되게 착하더라고. 앞으로 친해지자'라고 말하자 김소혜는 "헐헐 그래그래. 친해지자. 나도 좋음!"이라고 해맑게 대답했다.
또 다른 이는 "너랑 원래 사이 진짜 좋았는데 갑자기 안 좋아지고 화해도 안 했는데 그때로 다시 돌아갈 수 있으면 좋겠다. 그때 안 그랬다면 우리 더 친해졌을 텐데 아쉽네. 아무튼 이거 읽고 나 누군지 알면 그때 너도 나랑 화해할 마음이 있었던 거겠지"라고 말했다.
이에 김소혜는 "진짜 진지하게 누구야? 나 지금 미운 사람 한 명도 없는데. 다시 잘 지내면 되지!!"라고 의젓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김소혜 수학 개 못함"이라며 자신을 비방(?) 하는 글에 김소혜는 "주승아, 내가 진짜 너보다 진짜 훨씬 잘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말 한마디 한마디에서 '착함'이 느껴지는 김소혜의 SNS에 누리꾼은 "데뷔 전이나 지금이나 한결같다", "말도 진짜 예쁘게 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소혜는 지난 2017년 활동을 종료했던 그룹 아이오아이로 오는 12월 팬들의 곁을 찾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