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1천명에게 기프티콘 쏜다

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AHC가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포토 리뷰 이벤트를 통해 1천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은 지난해 11월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목표량을 초과 달성하며 여러 차례 매진을 이어가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제품이다.


AHC는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제품 사진과 리뷰를 '#요즘톤업' '#AHC톤업크림'과 같은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AHC의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으로 DM을 발송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1월 3일까지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AHC 공식 홈페이지


이 제품은 하얗게 피부톤만 바꿔주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브라이트닝 케어에 효과적인 핑크 뮬리 갈대 성분과 AHC만의 독자적인 빛 발효 기술을 접목해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가능해 운동할 때 가볍고 자연스럽게 커버하고픈 여성, 아이 키우느라 바쁜 와중에도 자신을 꾸미고 싶은 육아맘 등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커버는 자연스럽게 되면서 묻어나지 않을 뿐 아니라 데일리 꾸안꾸 메이크업, 톤그로 방지템, 셀카 필수템 등으로 입소문이 나며 얼루어 2019 베스트오브뷰티어워드 톤업크림 부문 에디터스 픽, 글로우픽 톤업크림 부문 최고의 화장품 등으로 선정되며 뷰티 전문가들로부터 제품력도 인정받았다.


현재 홈쇼핑 외에 H&B스토어, 지마켓, GS 등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특별한 가격 및 톤업크림 미니어처, 립스틱 등 추가 증정 혜택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