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한겨울 썸녀랑 피시방가서 하면 애정 커지는 커플 '맞춤 게임' 4가지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초겨울에 보기 드문 강력한 한파에도 연인과 실내에서 오붓하게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최적의 '실내 데이트' 장소가 있다. 바로 '피시방'이다.


남성들이라면 학창 시절 때부터 피시방이라면 질릴 정도로 많이 가봤겠으나 상대적으로 게임에 관심이 적은 여성의 경우 피시방에 갈 일이 많지 않았을 것이다.


다만 몇 년 전부터는 피시방을 찾는 여성의 비율이 눈에 띄게 높아진 까닭에 여성들끼리 혹은 남녀 짝지어 피시방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사랑하는 연인이나 썸남·썸녀와 함께 단둘이 피시방을 찾는다면 사랑이 절로 싹트게 되는 것은 당연한 일.


오늘은 연인과 단둘이 즐기기 좋은 커플 맞춤 인기 게임들을 소개해 본다.


1. 메이플스토리2


사진 제공 = 넥슨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들이 넘치는 게임 메이플스토리2는 커플을 위한 최적의 게임이다.


전작인 메이플스토리1의 경우 게임 서비스 기간이 오래된 만큼 소위 '고인물'이 많아 진입 장벽이 높은 편이다. 하지만 메이플스토리2는 상대적으로 진입하기가 어렵지 않다.


옷이나 장신구를 마음대로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어렵지 않은 조작법 등은 해당 게임의 가장 큰 강점이다.


2. 리그 오브 레전드(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League of Legends - Korea'


롤은 사실 진입 장벽이 조금 높을 수밖에 없는 게임이다. 여타 게임에 비해 전략적, 컨트롤의 요소가 많이 필요한 까닭이다.


하지만 단 며칠만 제대로 연습하고 공부한다면 금세 롤의 재미에 푹 빠져버릴 것이다.


연인과 실시간으로 대화를 주고받으며 게임을 즐기다 보면 시간 가는 줄도 모를 것이다.


단, 연인이 게임을 잘 못 한다고 해서 질책하거나 비판하는 일은 없도록 하자.


3. 오버워치


사진 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수많은 여성을 피시방으로 찾아오게 한 대표적인 게임이다.


실제로 요즘 피시방을 가보면 오버워치를 플레이하고 있는 여성들을 다수 목격할 수가 있다.


연인과 조합을 맞춰 신나게 전장을 날아다니다 보면 어느 순간 스트레스가 눈 녹듯 사라질 것만 같다.


4.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사진 제공 = 넥슨


가끔은 복잡하고 어려운 게임보다는 단순하고 쉬운 게임이 더 끌릴 때가 있다.


카트라이더는 이러한 당신의 갈증을 해소해줄 만한 최고의 게임이다.


한 판에 승부가 결정될 뿐 아니라 조작법도 매우 단순해 연인과 함께 즐기기엔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