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천 기자 = 아직 남아있는 여름의 느낌과 낙엽이 지는 가을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가을 트레킹'은 짧은 계절을 만끽하기에 좋아 남녀노소에게 인기다.
편안하고 쾌적한 트레킹 활동을 위해서는 알맞은 기능성 재킷과 풋웨어 제품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제품들은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제공해 다양한 조건의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하루종일 착용하고 있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하루종일 '쾌적함' 느낄 수 있는 친환경 기능성 재킷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고어텍스 재킷은 방수·방풍·투습의 뛰어난 기능성에, 환경에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있는 PFCEC(과불화화합물)가 포함되지 않은 발수 처리 재킷으로, 환경에 대한 영향은 최소화하면서도 뛰어난 기능성과 내구성은 그대로 제공한다.
K2에서 출시한 '고어 2레이어 자켓'은 방수·방풍의 고어텍스 소재가 접목돼 갑작스러운 비나 차가운 바람과 같은 외부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준다.
네파에서 출시한 '아콘 WTRP JKT' 재킷은 견고한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갑작스럽게 내리는 비로부터 몸을 지켜주고, 일교차가 큰 가을날 활동 중 땀을 흘리게 돼도 뛰어난 투습력 덕분에 찝찝하지 않고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아이더의 '라그나 고어 자켓'은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며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해 갑자기 비가 와도 걱정이 없다.
블랙야크에서 출시한 '엣지2L 자켓'은 고어텍스 소재가 사용된 방수 자켓으로,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해 외부 활동 중 갑자기 비가 내려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물 웅덩이는 물론 투박한 땅으로부터 발 보호해주는 '기능성 풋웨어'
코오롱 스포츠에서 출시한 'SOX C' 제품은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신발 내부의 열과 습기는 신속하게 배출해주고 외부 수분은 차단해줘 하루종일 쾌적한 활동이 가능하다.
블랙야크의 '샤크 GTX' 제품은 360도 전방향 투습과 견고한 방수, 방풍 기능의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이 적용됐다. 또한, 복합 탄성 소재의 미드솔 덕분에 트레킹시 발의 피로를 덜어준다.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네파의 '칠렌토GTX' 제품은 뛰어난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갖춰 예상치 못한 비가 내려도 걱정할 필요가 없어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다.
K2에서 출시한 '플라이하이크 카르' 제품은 360도 전방향 투습과 견고한 방수 기능에 탁월한 접지력으로 트레킹시 맞닥뜨릴 수 있는 투박한 땅으로부터 발 뒤틀림을 방지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