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출시 직후 입소문을 타고 SNS서 대란을 일으킨 제품이 있다.
화사하면서도 쨍한 색감이 매력 포인트인 블랙루즈 틴트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최근 메이크업 색조 브랜드 블랙루즈는 'MLBB의 정석'으로 불리는 에어 핏 촉촉틴트가 1+1 행사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에어 핏 촉촉틴트'는 보이는 그대로 생생하게 컬러가 입술 위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바르는 순간 폭발하는 수분감과 입술을 감싸는 코팅막 덕분에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하며 끈적임도 없어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현재 블랙루즈 홈페이지에서는 에어 핏 촉촉틴트와 디바 블랙 립스틱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1 이벤트지만 실제 판매가는 9,900원으로 한 개 가격보다 훨씬 싼 가격에 두 컬러를 득템할 수 있다.
이외 '겉보속촉의 정석'으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인기를 끈 '에어 핏 벨벳틴트' 라인은 모두 14,900원에서 47% 할인된 7,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반값' 할인 이벤트와 맞먹는 엄청난 행사에 이미 블랙루즈를 애용하는 코덕들은 구매에 열을 올리고 있다.
'에어 핏 벨벳틴트' 라인 중 가장 인기 있는 컬러는 A17 봄비맞은석류다. 해당 컬러는 클래식 레드를 담았다.
'블랙루즈 틴트' 제품들은 모두 블러셔로도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가성비甲'이라 불리는 블랙루즈 틴트를 구매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발 빠르게 움직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