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결혼정보회사 가연, 다음 달 19일 'Full MOON of LOVE' 미팅 파티 진행

사진 제공 = 가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다음 달 19일 정회원들을 대상으로 'Full MOON of LOVE' 미팅파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달빛이 비치는 도심 속 호텔 라운지에서의 특별한 만남'이라는 주제로 숭례문과 남산타워를 마주해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하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는 남녀 각 8명씩 총 16명으로 구성되며, 매 회 많은 신청자들로 인해 참여 경쟁이 치열했던 정회원 미팅파티는 이번 행사 역시 많은 신청자들이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


가연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은품을 통해 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 상승시킬 전망이다.


가연 공식 홈페이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호텔 라운지에서 와인과 세미 뷔페를 마련해 이성과의 데이트 분위기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캔들, 고급 와인, 화장품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에 검증된 회원들만을 위한 자리로 초혼인 가연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다음 달 13일까지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 마감 다음날인 14일부터 순차적으로 당첨자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많은 신청자들로 인해 서두를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