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헉슬리x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 협업 프로모션 실시

사진 제공 = 헉슬리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헉슬리'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과 함께 가을의 여정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협업 프로모션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뷰티풀 저니 인 어텀'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만의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니라 헉슬리와의 협업을 통해 피부에도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뷰캉스' 콘셉트로 마련됐다.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스위트 룸 중 선택 1박과 헉슬리 베스트 루틴 4종으로 구성된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를 비롯해 이그제큐티브 룸 혹은 스위트 룸 1박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 및 무료 인터넷 이용은 물론 투숙 기간 중 타임스퀘어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


한편, 해당 프로모션 룸 패키지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는 헉슬리의 베스트 에센스 루틴 4가지를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미니어처 키트다.


에센스와 오일이 결합된 신제형 에센스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를 포함해 즉각적인 보습 및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에센스 그랩 워터', 실키한 텍스쳐로 피부 생기와 광채를 제공하는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 가벼우면서도 풍부한 보습력의 페이셜 오일, '오일 라이트 앤 모어'의 미니어처 제품 (5ml) 4종이 제공된다.


올 가을 완전한 휴식을 위한 여정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는 디럭스 룸 기준 17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판매되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홈페이지 및 전화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