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미치광이 삐에로 살인마 영화 '그것3' 나온다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미치광이 피에로 살인마를 다룬 공포 영화 '그것 3'가 나올 예정이다.


지난 16일(현지 시간) 배우 빌 스카스가드는 미국 영화 전문 사이트 조블로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영화 '그것' 시리즈의 속편에 대해 언급했다.


'그것' 시리즈에서 살인마 주인공 페니와이즈를 연기한 빌 스카스가드는 영화의 감독인 안드레스 무시에티와 '그것' 3편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고 말했다.


그는 속편에 대해 "사람들이 예상하는 스토리는 아닐 것이다. 뭔가 다른 이야기"라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이어 그는 "'그것' 1, 2편은 이미 원작에 있는 내용이고 2편을 통해 원작을 마무리 지었다. 이제 원작을 완전히 벗어난 내용을 보여줄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빌 스카스가드는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논의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페니와이즈로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다 한 것 같아 새로운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다만 그는 "구체적인 단계는 아니고 아직은 초기 단계"라고 전했다.


2017년 개봉한 영화 '그것'은 전 세계에서 제작비의 20배가 넘는 7억 달러를 벌어들이며 역대 호러 영화 흥행 1위를 기록했다.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최근 개봉한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또한 개봉 2주 차 1억 5,380만 달러를 벌어들이며 순항하고 있다.


이처럼 '그것' 시리즈는 공포 영화라는 장르 한계에도 불구하고 기록적인 흥행을 보여 속편 제작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이에 팬들은 페니와이즈의 기원을 다루는 프리퀄 영화 제작 등을 바라고 있다.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은 없는 상황이지만 '그것' 시리즈가 향후 어떤 스토리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