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말린 복숭아' 컬러 담아 소장각이라 난리 난 맥 신상 '코랄피치' 가을 컬렉션

Instagram 'maccosmeticskorea'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가을 여신으로 거듭나고 싶은 코덕들이라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똑같이 따라 하기만 해도 얼굴에 형광등을 켜줄 메이크업 꿀조합을 소개한다.


지난 14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맥(MAC)은 완벽한 가을을 맞이하기 위한 MLBB 컬러를 담은 '코랄피치 컬렉션'을 선보였다.


'코랄피치 컬렉션'은 말린 복숭아 컬러를 담아 상큼한 과즙미를 표현함과 동시에 톤 다운된 컬러감으로 한층 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맥에서 대놓고 알려주는 '말린복숭아' 메이크업은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MLBB 컬러를 주요 컬러로 사용해 누구에게나 잘 어울려 활용도가 매우 높다.


Instagram 'maccosmeticskorea'


먼저 '말린 복숭아' 메이크업을 하기 위해서는 맥 아이섀도 패션스필드데이를 눈두덩에 바르고, 이번 신상 '쉘피치'를 얹어 포인트를 주면 된다.


블러셔는 맥의 파우더블러쉬 '멜바' 컬러를 사용해 부담스럽지 않게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마지막으로 입술은 러브미립스틱 '트레블라제' 혹은 새틴립스틱 '피치뉴이어' 컬러로 바른 듯 안 바른 듯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청량한 가을 날씨에 사랑하는 친구들 혹은 남자친구와 피크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말린 복숭아' 메이크업을 참고해보자.


이외 맥에서는 가을 하면 떠오르는 브라운 컬러를 강조한 '구운 아몬드' 메이크업과 쨍한 말린 장미 컬러를 담은 '번트 페퍼' 메이크업도 함께 소개했다.


Instagram 'maccosmetic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