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미친 액션으로 '핵꿀잼'이라고 난리 난 마동석 주연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실시간 후기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미친개들이 다시 돌아왔다"


마동석 주연의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1일 전국의 멀티플렉스 극장가에서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개봉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활약을 그린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이 영화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영화화해 만든 작품이라 제작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주연 배우로는 마동석을 비롯해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등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참여했다.


그렇다면 개봉 첫날, 누구보다 빠르게 '나쁜 녀석들: 더 무비'를 보고 온 이들은 어떤 평을 내렸을까.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네이버 영화


대부분의 관객들은 입을 모아 눈 호강 제대로 시켜준다는 화려한 액션 장면에 극찬을 쏟아냈다.


관객들은 "이 영화는 액션 하나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시원시원한 액션과 통쾌한 유머", "액션 하나는 진짜 최고네요" 등의 후기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배우들의 열연에 대한 칭찬도 이어졌다.


특히 특수범죄수사과의 주축을 이뤘던 전설의 주먹 박웅철을 연기한 마동석을 향한 호평이 대다수였다.


네이버 영화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또 사람들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는 영화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에도 호평을 보냈다.


영화의 매력에 푹 빠진 한 관객은 "대박이다 내가 이래서 마동석을 좋아하지"라는 글과 함께 최고 평점인 10점을 매기기도 했다.


팽팽한 긴장감과 완벽한 액션으로 무장해 개봉 첫날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과연 어떠한 흥행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현재 전국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