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연인 간 사랑을 확인하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키스다.
키스는 입술을 가장 섹시하고 멋지게 사용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그런데 키스라고 해서 다 똑같은 키스만 있는 게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당신이 해봤을 수도 있는, 그러나 이름이나 제대로 된 방법은 잘 알지 못했을 키스 종류만 해도 100가지가 넘는다.
이는 모두 각각의 방법에 따라 전달되는 감정 또한 다르다.
황홀하고 짜릿한 느낌을 전해주는 키스. 아래 가장 인기 있고 상대방과 깊은 교감을 나눌 수 있는 키스 종류 5가지를 모아봤으니 남친·여친과 공부(?)해보는 게 어떨까.
1. 싱글립 키스
사랑하는 사람과 가볍게 하기 좋은 키스부터 살펴보자.
이는 한쪽 입술만을 사용하는 키스다. 상대방의 윗입술과 당신의 아랫입술을 포개듯이 감싸고 서로의 한쪽 입술에 집중한다.
이 키스는 미래 계획을 세운 연인이 깊은 사랑에 빠졌을 때 주로 하는 키스다.
2. 접촉 키스
이 방법은 연인들이 가장 많이 하는 키스의 한 종류다.
서로 위아래 입술을 밀착시킨 후 사랑하는 사람의 심장 박동이 느껴질 만큼 가깝게 몸을 밀착한다.
그 상태로 천천히 서로의 몸을 쓰다듬으면서 키스를 한다. 상대방의 체온이 느껴질 만큼 가까이 붙어있는 게 핵심이다.
3. 잠금 키스
이 방법은 혀를 사용하지 않고 입술만 사용하는 키스다.
하지만 뽀뽀와는 조금 다르다. 잠금 키스는 입을 살짝 벌린 채 서로의 위아래 입술을 맞추고 조금씩 각도를 바꿔가면 된다.
사랑하는 사람과 이제 막 만났을 때나 헤어지기 전 가볍게 하기 좋은 키스다.
4. 프렌치 키스
유일하게(?) 이름을 들어 본 키스일 수도 있겠다. 이는 혀로 하는 가장 정열적인 키스 중 하나다.
당신의 혀로 연인의 입안을 부드럽게 핥으면서 구석구석을 탐색한다.
이 키스는 모든 사람이 익혀야 할 '예술적인 키스'라고 표현될 정도로 매력적이다.
5. 진공청소기 키스
앞서 소개한 키스보다 훨씬 더 섹시하고 수위가 높은 키스다. 이름과 같게 진공청소기처럼 상대방의 입술을 빨아들이면 된다.
몸의 긴장을 풀고 사랑하는 연인의 입술을 감싼 뒤 부드럽게 흡입한다. 상대방이 아픔을 느끼지 않을 정도로 살살 빨아들인다.
이 키스는 당신이 주로 리드하는 방식으로 상대방은 점점 당신에게 입술을 맡기면서 황홀함을 느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