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에이틴' 서연고 배경으로 하는 새 웹드 '다시 만난 너', 오늘(8일) 저녁 7시 첫방 시작

Instagram 'playlist_studio'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열일곱의 풋풋한 일상을 그린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지난 7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만너 첫 방송 D-1"라는 글과 함께 짤막한 영상 한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이 '다시 만난 너'를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오랜만에 교복을 입은 이나은은 먼저 "안녕하세요 에이틴 김하나입니다"라고 자기소개를 했다.



Instagram 'playlist_studio'


이어 이나은은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근데 저 김하나보다 더 큰 비밀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이 서연고 1학년에 있다고 한다"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높였다.


서연고등학교의 경우 웹드라마계의 '띵작'인 '에이틴'에서 배경이 됐던 학교이기 때문이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에이틴' 멤버들의 후배 이야기를 볼 수 있는 게 아니냐며 흥분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Instagram 'playlist_studio'


한편 오늘(8일) 첫 방송되는 '다시 만난 너'는 크고 작은 비밀들을 가진 열일곱 10대들의 성장 드라마다.


작품은 우지수(김누리 분)가 가진 비밀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소미지(김서연 분)가 같은 반으로 전학 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총 12부작으로 꾸려지는 '다시 만난 너'는 브이라이브를 통해 매주 목요일, 일요일 오후 7시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