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뱀파이어'로 빙의해 퇴폐미 폭발시킨 '(여자)아이들-LATATA' 무대

Mnet '퀸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여자)아이들이 화려한 퍼포먼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쳤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퀸덤'에서는 첫 사전 경연 주제로 걸그룹 '대표 히트곡' 무대를 펼치는 아이돌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두 번째로 무대에 오른 (여자)아이들은 'LATATA'를 선곡했다.


소연은 "첫 차트인, 첫 일등, 데뷔 첫 신인상까지 받게 해준 고마운 곡"이라며 'LATATA'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Mnet '퀸덤'


올블랙 차림으로 무대에 오른 멤버들은 섹시한 뱀파이어로 빙의해 시선을 모았다.


신비로운 분위기의 반주가 흘러나오자, 민니는 태국어 주문을 외우며 높은 몰입감을 이끌어냈다.


바통을 이어받은 소연은 맛깔나는 음색으로 "기나긴 너와 이 범을 너와 이렇게 너와"를 부르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이후 6명의 멤버들은 자로 잰 듯이 완벽한 군무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Mnet '퀸덤'


VCR로 무대를 보던 박봄, 마마무, 오마이걸도 "이를 갈았다", "역대급 무대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입을 벌리고 볼 수밖에 없다는 (여자)아이들의 'LATATA' 무대를 아래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이날 (여자)아이들은 아이돌 연습생으로 구성된 스페셜 평가단에게 가장 많은 표를 획득했다.


이후 이들은 자제 평가 투표와 관객단 평가단 투표를 합산한 결과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Naver TV '컴백전쟁 : 퀸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