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블리자드, 윤하가 부른 '울둠의 구원자 시네마틱 주제가' 스페셜 영상 선봬

사진 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주제가를 가수 윤하의 목소리로 다시 입힌 스페셜 영상을 선보인다.


5일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하스스톤 플레이어이자 뛰어난 가창력의 인기 가수 윤하가 부른 '울둠의 구원자 시네마틱 영상 주제가'가 담긴 녹음현장 스페셜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디스코에서 영감을 받아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신나는 멜로디와 리듬으로 선보인 울둠의 구원자 주제가는 시네마틱 영상 속 탐험가 연맹이 울둠의 사막을 무대로 펼치는 호쾌한 모험을 한층 발랄하게 그려내며, 하스스톤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된 스페셜 영상에서는 녹음실에서 열창하는 윤하의 모습은 물론, 원곡의 흥겨움을 고스란히 살리면서도 윤하의 명품 보컬과 락 음악적인 요소가 가미돼 미묘하게 색달라진 울둠의 구원자 주제가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앞서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하스스톤 플레이어임을 공식 '인증'하기도 했던 윤하의 빼어난 목소리를 통해 듣는 울둠의 주제가는 팬들의 '싱어롱(Sing-along) 본능'을 자극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조만간 윤하와의 스페셜 영상 협업을 기념하는 인터뷰 영상 역시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하스스톤 팬심으로 윤하와 팬들이 함께 교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스페셜 영상을 축하하기 위한 선물 이벤트도 시작된다.


오늘(5일)부터 오는 8일까지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 신청하고 댓글을 남긴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는 모든 팬들에게는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 팩 하나를 선사한다.


또, 전체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열 명에게는 가수 윤하의 친필 서명이 담긴 하스스톤 후드 티를 특별 상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