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천 기자 = 가을옷을 장만할 계획이 있었다면 지금 당장 무신사에 접속하자. 아디다스와 반스 등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5일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한가위를 앞두고 오는 20일까지 '무신사 추석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인기 브랜드인 아디다스, 닥터마틴, 커버낫, 무신사 스탠다드, 반스 등을 포함한 363개 브랜드의 전 카테고리를 할인하는 행사다.
각종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세일 상품은 브랜드별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무신사는 매주 새로운 제품을 최대 72% 할인 가격에 제안하는 위클리 특가도 진행한다. 위클리 특가에는 긴 팔 티셔츠와 지금 입기 좋은 아우터 등 각종 카테고리 제품이 포함된다.
또 명절 선물 테마로 구성된 MD 추천 기획전도 기간 내 함께 진행된다.
코데즈컴바인, 원더브라 이너웨어 세트, 아이아이, 리퍼지스토어 등 인기 브랜드의 추석 특별 패키지는 가성비 좋은 선물 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 소식에 누리꾼들은 "완전 대박이다. 절대 이번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될 듯", "역대급 이벤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신사는 꽝 없는 랜덤 기프트 이벤트를 통해 무신사 쇼핑 지원금 100만원, 82%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