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4일(금)

깜찍한 '뿌까' 머리하고 '만찢 미모' 자랑한 여자 아이돌 6인

왼쪽부터 아이린, 아이유, 예지 / Twitter 'Yerl_doll', YouTube '1theK (원더케이)', Twitter 'mnetkr'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무대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아이돌에게 '개성'은 필수라 할 수 있다.


수많은 아이돌 사이에서 주목을 받아야 하는 이들에게 개성은 곧 경쟁력이기 때문이다.


그래서인지 몇몇 아이돌들은 독특하고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이용해 대중의 시선을 끌곤 한다.


그중에서도 만화 캐릭터 같은 비주얼을 뽐내게 해주는 일명 '뿌까 머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양갈래로 머리를 높게 묶는 이 헤어스타일은 상큼한 매력을 선사하지만 아무나 소화하기 어려울 정도로 아름다운 미모를 필수로 한다.


그렇다면 이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과즙미를 팡팡 터트린 여자 아이돌은 누가 있을까.


'뿌까 머리'를 하고 인형 미모를 과시한 여자 아이돌 6인을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레드벨벳' 아이린


YouTube 'SMTOWN'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은 '뿌까 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대표적인 여자 아이돌이다.


아이린은 지난해 발매된 '배드 보이' 뮤직비디오에서 이 헤어스타일을 하고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했다.


또한 최근에도 'SM TOWN LIVE 2019 IN TOKYO'에서 '뿌까 머리'를 하고 만화에서 튀어나올 것만 같은 절정의 귀여움을 뽐내기도 했다.


뭘 해도 예쁜 아이린이지만 그의 '뿌까 머리'는 많은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헤어스타일로 꼽히고 있다.


2. '있지' 예지


Twitter 'SOULLATTE00'


신인 걸그룹 있지의 예지 역시 '뿌까 머리'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여자 아이돌 중 한 명이다.


데뷔 때부터 줄곧 이 헤어스타일을 고수해온 그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마구 뽐내며 많은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홀렸다.


이제 '뿌까 머리' 하면 예지가 떠오를 정도로 귀여운 양갈래 머리는 그의 트레이드마크가 됐다.


3.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도 깜찍한 양갈래머리를 하고 화제가 된 인물이다.


제니는 지난해 연말 사랑스러운 '뿌까 머리'를 한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당시 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레드 패션과 귀여운 묶음 머리로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


4.  아이유


YouTube '1theK (원더케이)'


우월한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으로 자타공인 대세로 떠오른 가수 겸 배우 아이유.


그 역시도 '뿌까 머리'를 하고 과즙미 팡팡 터지는 매력을 선보였다.


아이유는 지난해 발매된 디지털 싱글 '삐삐' 뮤직비디오에서 햇병아리 같은 샛노란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그는 '뿌까'를 연상케 하는 양 갈래머리와 노란색 머리띠로 상큼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5. '트와이스' 사나


Twitter '12sana___Twice'


트와이스에서 '큐티 섹시'를 맡고 있는 멤버 사나도 '뿌까 머리'를 찰떡같이 소화해낸 여자 아이돌이다.


사나는 평소 일상에서 귀여운 이 헤어스타일을 자주 선보이며 팬들에게 큰 주목을 받아왔다.


뽀얀 피부와 함께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뿌까 머리'는 사나의 우월한 미모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준다.


6. '블랙핑크' 리사


Instagram 'lalalalisa_m'


블랙핑크 리사 또한 상큼한 양갈래머리로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한 여자 아이돌 중 한 명이다.


그는 지난 4월 LA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뿌까 머리'를 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당시 리사는 꽃받침을 하고 새침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날리는 등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