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쭉쭉 뻗은 '일자 각선미'로 미친 몸매 자랑하는 여자 아이돌 6인

(좌) Twitter 'DearMemory_0205', (우) Instagram 'miyayeah'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아름다운 미모와 함께 완벽한 몸매까지 갖춰 "불공평하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여자 아이돌이 있다.


이들은 뛰어난 미모를 지닌 걸그룹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몸매 라인을 자랑해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쭉쭉 뻗은 각선미를 과시하며 그야말로 '사기캐'로 불리는 이들.


아름다운 외모와 매끈한 각선미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여자 아이돌 6인을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아이즈원' 장원영


Instagram 'official_izone'


올해로 16살인 아이즈원의 장원영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걸그룹 대표 황금 몸매로 통한다.


170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그는 아직 성장 중이라고 한다.


최근 장원영은 단독 콘서트 현장에서 모델을 연상케 하는 8등신 비율과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예쁜 얼굴과 함께 돋보이는 그의 남다른 몸매 라인은 보는 이들의 감탄이 절로 나올 정도로 우월하다.


2. '(여자)아이들' 수진


Twitter 'wekid52'


키 164cm에 43kg으로 알려진 (여자)아이들의 멤버 수진 역시 쭉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한다.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를 지닌 그는 완벽한 비율의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꼽히고 있다.


수진의 쭉쭉 뻗은 긴 팔다리와 잘록한 개미허리는 그의 남다른 옷태를 완성시켜준다.


3. 'AOA' 설현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완벽한 몸매 라인을 자랑하는 AOA 설현도 길고 매끈한 각선미를 지니고 있다.


과거 다소 통통했던 설현은 꾸준한 관리를 통해 그야말로 황금 몸매를 가지게 됐다.


조그만 얼굴과 함께 뛰어난 비율을 갖춘 그는 일상이 화보처럼 보일 정도로 독보적인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4. '아이즈원' 김민주


Twitter 'DearMemory_0205'


아이즈원 김민주 또한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몸매로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여자 아이돌이다.


마치 CG와도 같은 비현실적인 몸매를 지닌 그는 황금 골반과 함께 쭉쭉 뻗은 다리 라인을 자랑한다.


그 결과, 김민주는 선보이는 패션마다 환상적인 옷태를 뽐내 팬들의 엄청난 관심을 받는 중이다.


5. 선미


Instagram 'miyayeah'


강렬한 퍼포먼스와 아찔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미.


그 또한 늘씬한 각선미를 지닌 여자 연예인 중 한 명이다.


선미는 최근 건강 관리를 위해 살을 찌웠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아름다운 몸매를 과시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는 중이다.


6. 설리


사진 제공 = 더 팩트


걸그룹 에프엑스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설리도 가녀린 각선미를 자랑하는 인물이다.


큰 키에서 뿜어져 나오는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설리는 일자로 쭉 뻗은 다리를 지니고 있다.


청순한 외모와 함께 완벽한 몸매를 지닌 그는 모델과도 같은 포스를 풍기며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도 홀리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