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이드 '줄타나이트'를 오픈하고 '은하의 미션'에도 새로운 미션을 추가한다.
'줄타나이트'를 클리어하면 고대의 힘이 담긴 무구, '절망 선고자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은하의 미션에 추가된 새로운 별자리를 통해 미션을 완수하고 다양한 보상에 도전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천고마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스케리얀이 짓밟은 단풍 조각을 회수하라' 이벤트에서는 스케리얀을 처치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단풍 조각을 모으면 '엘가이아 SS장비 뽑기권 1장', '가이아의 혼 3개',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동료에게 인사를 하면 기존보다 호감도 포인트를 2배 획득할 수 있는 '인사하기 2배'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5일까지 '인피니티 재소환 이벤트'에 참여하면 인피니티 소환 중 인피니티 카드가 나왔을 때 최대 3번 루비를 소모하여 인피니티 카드를 재소환 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유저들과 소통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