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젤라또팩토리, 가을 신제품 '하또하또핏 프로 베이직 매트' 출시

사진 제공 = 젤라또팩토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는 가을 시즌을 앞두고 심플한 매력의 네일 스티커 '하또하또핏 프로 베이직 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젤라또팩토리의 2019 가을 컬렉션인 '가을 무드 팔레트'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가을 컬러를 깔끔하게 담아낸 '하또하또핏 프로 베이직 매트'를 시작으로 이후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턴, 텍스쳐를 담아낸 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하또하또핏 프로 베이직 매트'는 기존에 없던 단색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우면서 톤 다운된 색감 조합을 통해 가을 감성을 그대로 보여준다.


제품은 네일 총 4가지로 출시되며, 로맨틱한 '누디피치핑크', 감각적인 '리얼버건디', 우아한 가을 느낌의 '오커브라운', 그리고 한층 깊어진 색감의 '레트로블루'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했다.


특히, 하또하또핏 최초로 광택이 없는 매트한 단색 네일 라인을 선보여 감성적이면서 차분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 제공 =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핏 프로는 실제 젤네일 성분을 그대로 사용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네일샵 수준의 네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네일스티커처럼 손톱에 붙인 뒤 햇빛과 같은 자연광이나 젤램프에 굳히면 스크래치 없이 최대 2주 동안 리얼한 젤네일의 밀착력이 그대로 유지되며, 제품에 동봉된 파일은 물론, 손톱으로도 쉽게 손끝을 정리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가을 신제품 '하또하또핏 프로 베이직 매트' 가격은 1만 9백원으로 젤라또팩토리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정가 대비 18% 할인된 금액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향후 11번가, G마켓, 위메프, 티몬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론칭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