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NBA키즈, 건강하고 활기찬 아이들의 '스포티즘 라이프'를 위한 2019 F/W 아이템 공개

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한세엠케이의 NBA키즈가 아이들만의 활기찬 에너지를 한층 강화시킬 2019 F/W 신제품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스쿨 라이프'라는 콘셉트로 기획돼 아이들의 밝고, 활동적인 모습을 담아내는 것에 집중했다.


화보 속 아이들은 체육시간, 점심시간, 수업시간 등 학교에서 즐기는 평범한 일상을 자유롭게 표현했으며, NBA키즈만의 패셔너블한 스트릿 키즈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올해 NBA키즈 F/W 시즌 컬렉션은 NBA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로고와 인기 팀들의 마스코트 캐릭터를 적극 활용해 귀엽고, 편안한 스트릿 무드를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아동복인 만큼 활동성이 높은 연령대임을 고려해 맨투맨, 후드 티셔츠, 트레이닝 세트, 백팩, 모자 등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으로 구성, 아이들의 활기찬 '스포티즘 라이프'를 강조했다.


상∙하의 트레이닝 세트 중에서는 전체적인 네이비 컬러에 레드, 화이트로 조화를 이룬 메인 제품이 눈에 띈다.


NBA 로고 플레이를 활용해 레트로한 느낌까지 살린 이번 제품은 면 소재로 제작돼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활동적인 아이들의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도록 허리나 소매, 밑단 밴딩까지 디테일하게 제작해 주목된다.


또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팀 고유의 옐로우, 블루 컬러 배색으로 톡톡 튀는 청량함을 완성한 트레이닝 세트, '시카고 불스' 마스코트 캐릭터와 블랙&레드 조화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후드 티셔츠 등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들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NBA키즈는 가을 신학기 및 추석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한세엠케이 시럽 멤버십(SYRUP) 신규 가입자 중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NBA키즈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하며, 기간은 다음 달 30일까지다.


NBA키즈 관계자는 "아이들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NBA 특유의 오리지널리티가 만나 NBA키즈가 지향하는 '스포티즘 라이프'를 완성할 수 있었다"라며 "올 가을, 겨울 편안한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으로 완성된 시즌 컬렉션과 함께 유니크한 키즈룩을 즐기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NBA키즈는 지난 2월 국내 첫 단독 매장 론칭 이후 올해 총 15개점의 매장을 확보하며, 유통망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