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다가오는 추석 아이들 선물로 '벅스봇 이그니션' 추천

사진 제공 = CJ ENM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가까워지면서 손주나 자녀, 조카들을 위해 선물을 구입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지마켓이 완구별 판매순위(7월 1일~23일)를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벅스봇 이그니션 듀얼배틀 11종'이 작동 완구 분야 1위를 차지했다.


캐릭터 완구에서는 '콩순이 팽이와 말하는 청진기'가, 캐릭터 분류에서는 'BTS 공식 패션돌 지민'이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벅스봇 이그니션 듀얼배틀'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올해 추석선물 추천 1위로 떠오르는 이유는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등 곤충의 모습을 모티브로 하여 곤충에 생소한 요즘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곤충과 자연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교육적 효과뿐 아니라 재미도 더했다. '벅스봇 이그니션 듀얼배틀'은 뿔, 방패, 타이어로 구분되는 벅스봇 각 부위의 자유로운 호환이 가능해 커스터마이징된 나만의 강력한 벅스봇을 만들 수 있다. 


사진 제공 = CJ ENM


또한 기어차징방식으로 배터리가 필요하지 않아 건전지 교체의 번거로움 없이 언제 어디서든 벅스봇만 있다면 짜릿한 배틀이 가능하다.


전략에 따라 뒤집고 밀어내는 직접 배틀 방식은 직관적이어서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다. 벅스봇으로 빨리달리기, 오래달리기, 오르막길 오르기 등 배틀 승패의 요소를 정해 다양한 놀이로 응용할 수 있다.


놀이 방법에 따라 장소와 인원에 구애 받지 않고 배틀이 가능하기에 여러 명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명절에 가지고 놀기에도 손색이 없다.


'벅스봇 이그니션 듀얼배틀 플레이세트'는 장수풍뎅이족 카로스와 사슴벌레족 무타 그리고 배틀 아레나로 구성돼 있다.


인기 벅스봇 단품 2종에 배틀판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 벅스봇을 처음 접하거나 직접 배틀 방식을 즐기는 아이들에게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