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이랜드월드 '스파오', 100가지 인싸템과 함께 신학기 페스티벌 개최

사진 제공 = 이랜드월드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신학기를 맞아 다음 달 1일까지 '스파오 신학기 페스티벌'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신발, 가방, 베이직 맨투맨, 파자마 등 신학기 용품과 의류를 포함해 100여 종의 상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골라 입는 재미를 더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9개 포켓으로 수납공간을 대폭 늘려 실용성을 높인 '나인포켓 백팩'과 무거운 짐에도 어깨를 보호해주는 에어매쉬 어깨 끈이 부착된 '베이직 메신저 백'이 있다.


두 가방 모두 주머니가 많아 활용도가 높고 밑 부분이 처지는 것을 방지하는 밑판을 부착해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는 등 신학기 가방이 갖춰야 할 필수 요소들을 두루 갖췄다.


사진 제공 = 이랜드월드


가격은 이벤트 기간 동안 5천원 할인해 나인포켓 백팩은 34,900원, 베이직 메신저 백은 2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가방과 함께 신학기 코디가 가능한 다양한 핏과 컬러의 스웨트 셔츠와 발수 스니커즈도 준비했다. 발수 스니커즈는 앞부분 둥근 컵솔과 발목 까짐 방지 쿠션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더 편해진 발수 스니커즈는 24,900원, 다양한 종류의 스웨트 셔츠는 15,9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해 가성비도 잡았다.


'스파오 신학기 페스티벌'은 다음 달 1일까지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즐거운 신학기 준비를 위해 도비 백팩, 기숙사 파자마 등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 상품 중 인기 스타일 10가지를 선정해 최대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