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렛잇고' 이을 '겨울왕국 2' 엘사의 솔로곡이 공개됐다

영화 '겨울왕국 2'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전 세계에 신드롬을 일으켰던 '렛잇고'를 이을 또 하나의 명곡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4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는 디즈니 팬 이벤트 'D23 Expo 2019'가 개최됐다.


행사에서 감독 크리스 벅과 제니퍼 리는 오는 12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겨울왕국 2'의 스토리 플롯을 공개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겨울왕국 2'의 클립영상에는 엘사와 안나에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엄마의 모습이 담겼다.


영화 '겨울왕국 2'


아렌델 왕국의 민요였던 이 노래는 이후 성인이 된 엘사가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나서며 다시 부르게 된다.


이 노래의 제목은 'Into the Unknown'(미지의 세계로)이며, 앞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Let it go'의 답가이기도 하다.


공개된 일부 가사에는 "내가 큰 실수를 저지르도록 방해하려 여기에 있는 거야?"라며 누군가를 향해 외치는 엘사의 심경이 담겼다.


과연 'Into the Unknown'이 'Let it go'만큼의 전 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감이 커진다.


영화 '겨울왕국 2'


'겨울왕국 2'는 지난 2013년(북미 기준) 개봉한 전작 '겨울왕국'에서 3년이 지난 시점을 그리며 더 확장된 세계관을 가진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영화는 엘사의 초능력에 대한 기원을 찾는 이야기가 전개될 것으로 추측된다.


약 6년 만에 돌아온 '겨울왕국'의 두번째 이야기 속 엘사와 안나가 과연 어떤 모험을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역대급 스케일로 돌아오는 영화 '겨울왕국 2'는 오는 11월 22일 북미 개봉을 확정 지었다. 국내에서는 12월 중 개봉된다.


영화 '겨울왕국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