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안 추우세요?" 남자는 모르지만 여자들은 다 아는 '공격력 100' 질문

Mnet '러브캐처 2'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러브캐처 2' 남녀 10명이 긴장감 넘치는 첫 만남으로 쫄깃한 재미를 선사했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Mnet '러브캐처 2'에서는 남녀 캐처 10명이 처음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10명의 남녀는 제주도의 한 펜션에 모였다.


여자 캐처 중에서는 김소영이 마지막으로 숙소에 도착했다. 그는 팔과 어깨가 모두 드러난 하얀색의 민소매 차림으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Mnet '러브캐처 2'


김소영은 이미 숙소에 도착해있던 다른 캐처들과 인사를 나눈 뒤 소파에 앉았고, 이후 침묵이 흘렀다.


적막을 깬 건 송세라였다. 송세라는 김소영에게 "안 추우세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이에 김소영은 "아직은 괜찮아요. 가디건도 챙겨왔어요. 추울까 봐"라고 답하면서 "혹시 추우신 분 있으신가요?"라고 질문을 건넸다.


추울까 봐 걱정하는 질문이었지만, 두 사람 사이에는 묘한 긴장감이 흘렀다.



Mnet '러브캐처 2'


이를 VCR 영상으로 접한 패널들은 감기 걱정을 빙자한 견제성 첫인사가 아니냐라고 입을 모아 말했다.


첫 만남부터 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두 여자의 모습은 본 방송으로 보고 있던 시청자들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과연 '러브캐처 2' 10명의 남녀 캐처가 앞으로 어떤 매력을 발산하며 돈과 사랑을 쟁취해갈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러브캐처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Naver TV '러브캐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