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스케쳐스, 배우 김고은과 함께 19FW 컴포트 캠페인 진행

사진 제공 = 스케쳐스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스케쳐스가 19FW시즌 '고워크5'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시즌부터 배우 김고은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스케쳐스의 컴포트 캠페인은 19FW 시즌에도 '매일 신는 편안함'을 주제로 일상 속에서 실용적이고 편하게 즐기는 워킹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브랜드를 대표하는 워킹화인 고워크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케쳐스는 이번 시즌 더욱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구성된 '고워크5' 신제품을 선보인다.


고워크5는 컴포트 필라 테크놀로지 기능을 적용해 발이 닿는 모든 순간마다 지면을 감지해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사진 제공 = 스케쳐스


울트라 고 미드솔의 적용으로 가볍고 반응성이 뛰어나며, 에어쿨 고가 매트 인솔로 우수한 통기성 및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중 경도 아웃솔로 제작되어 장시간 서있거나 더 많이, 더 오래 걸어도 안정성과 지지력을 제공해준다.


더불어, 고워크5는 니트, 저지, 스웨이드 등 다양한 소재로 출시돼 의상과 계절감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사진 제공 = 스케쳐스


고워크 스웨이드의 경우 블랙, 버건디, 초코 등 색상이 다양하게 구성돼 개인 취향에 맞게 여러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스케쳐스 이준희 팀장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고워크는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겨 신을 수 있는 워킹화"라며 "고워크 5는 우수한 기능성과 함께 다양한 소재로 구성돼 있어 상황에 맞게 가벼운 산책부터 여행, 운동 등 구분 없이 신을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