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레트로 여신미 뽐내는 에이프릴 나은, '페리페라' 추가 광고컷 공개

사진 제공 = 페리페라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인기 아이돌 '에이프릴 나은'이 모델로 활동 중인 코스메틱 브랜드 페리페라 광고를 통해 레트로 여신미를 뽐냈다.


공개된 광고컷 속 나은은 레트로풍 착장과 함께 차분한 MLBB 로즈 컬러의 넓은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 바짝 컬링된 속눈썹이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으로 힙한 분위기를 더했다.


사진 속 나은이 바른 립 제품 '잉크 더 벨벳(2호)'은 기존 출시된 #레전설틴트 잉크 더 벨벳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처음 바른 컬러 그대로 지속되는 개별착색과 각질 부각 없는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잉크 더 벨벳'은 지난달 출시 3일만에 3만개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AD 이후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사진 제공 = 페리페라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은 브릭 버건디 컬러 ▲1호 브릭부심, MLBB 로즈 컬러 ▲2호 여주인공, 오묘한 레드 컬러 ▲3호 얼죽레드, 생기 넘치는 MLBB 핑크 컬러 ▲4호 갑분생기, 누가 발라도 예쁠 MLBB 코랄 컬러 ▲5호 코랄피셜, 홍시 레드 컬러 ▲6호 분위기종결, 오렌지 한 방울 떨어트린 맑은 레드 컬러 ▲7호 비주얼갑, 선명한 체리레드 컬러 ▲8호 품절대란, 햇살 담은 쿨핑크 컬러 ▲9호 단종방지, 쨍한 레디쉬 오렌지 컬러 ▲10호 총알장전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바짝 컬링된 인형 속눈썹 연출에 사용한 제품은 '잉크 블랙 카라(2호 볼륨 컬링)'로, 작년 8월 출시 이후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마스카라 부문 1위에 선정된 페리페라의 히트 아이템이다.


또 다른 광고컷 속 나은은 체리 레드 립 컬러와 한올 한올 깔끔하게 올라간 속눈썹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레트로 감성에 청순함을 더한 무드를 선보였다.


사진 제공 = 페리페라


사진 속 나은이 바른 립 제품 역시 '잉크 더 벨벳 (8호)'으로,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생기를 더해주는 쨍한 고발색 컬러감이 특징이다.


눈매에 또렷함을 더해주는 속눈썹은 잉크 블랙 카라(1호 롱래쉬 컬링)으로 연출했다.


페리페라의 '잉크 더 벨벳'과 '잉크 블랙 카라'는 온라인 직영몰 및 클럽클리오 매장, 각종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