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새로운 영상 '4분' 추가돼 더 꿀잼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나온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국내는 물론 전 세계 극장을 휩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영화 전문 매체 할리우드리포터는 4분의 미공개 영상을 추가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곧 공개된다는 놀라운 소식을 전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지난 2017년 개봉한 '스파이더맨: 홈 커밍'의 후속작이자 '어벤져스: 엔드게임' 다음으로 나온 마블의 시리즈 영화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로 사랑을 받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현재까지 전 세계를 기준으로 총 11억 달러(한화 약 1조 3,290억 원)의 수익을 달성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해당 기록은 스파이더맨 시리즈는 물론 소니 픽처스의 역대 최고 흥행작에 해당한다.


소니 픽처스는 이에 호응하듯 "오는 29일부터 4분가량의 영상이 추가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미국 및 캐나다 극장에서 개봉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만 소니 픽처스는 영상의 내용에 대해 '액션신'이라는 단어 외에는 구체적인 언급을 피했다.


새로운 편집본이 국내에서도 개봉할지, 블루레이나 DVD 등으로 출시될지도 아직까지는 어떠한 정보도 없는 상태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