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셀베리어, '토.닦.토.닦 기획 세트' 한정 판매

사진 제공 = 셀트리온스킨큐어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베리어'가 다음 달 1일까지 셀베리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여름철 열 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토.닦.토.닦 기획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기획 세트는 '시카엔 릴리프 토너' 정품 2개와 '시카엔 마일드 클렌징 젤' 정품으로 구성됐으며, 정가보다 35% 이상 할인해 한정 판매한다.


'시카엔 릴리프 토너'는 자연 유래의 '귤껍질추출물, 편백잎추출물'로 이루어진 셀베리어만의 특허 성분 '레드 센시힐 콤플렉스(Red Sensiheal Complex)™'를 함유해 피부의 민감도를 낮춰주는 수분 진정 토너이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워터 제형이 피부결을 산뜻하게 정돈시켜주고, 에코서트 인증을 완료한 유기농 글리세린 성분이 뜨거운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사진 제공 = 셀트리온스킨큐어


토너와 함께 사용하면 진정 효과가 배가되는 '시카엔 마일드 클렌징 젤'은 100%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의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의 pH 균형을 유지시켜주어 자극과 손상을 최소화 해준다.


한편, 셀베리어는 시카엔 리듀싱 크림 100% 환불보장제를 실시 중이다.


시카엔 크림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일주일 무료 체험분(5ml)을 먼저 사용 한 뒤,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미개봉 상태의 본품에 한해 크림 구매금액 전액을 환불해주는 서비스이다.


또한, 셀베리어 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포토 리뷰 작성 시 시카엔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