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하스스톤 대작 예능, 울둠의 오아시스쇼 21일 공개

사진 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출시를 기념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도록 특별하게 상쾌한 영상 선물이 찾아온다.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본방사수'를 미리 준비하는 팬들에게는 카드팩 등 추가 선물도 제공된다.


'하스스톤 울둠의 오아시스쇼'로 이름 지어진 이번 특별 영상 시리즈에는 공혁준, 던, 따효니, 서긔, 서렌더, 소나기, 슬시호, 철면수심 등 팬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스트리머와 선수 총 8인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들이 울둠의 구원자 카드를 들고 양보 없는 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인기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재미 요소들과 김영일, 기무기훈, 홍차 등 해설진 3인의 흥겨운 입담이 한데 버무려져 영상을 보는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 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특히, 수영장을 전격 대여, 촬영된 이번 영상에는 플라잉 체어, 물 폭탄, 물 분사 등 울둠의 모래투성이 사막을 적실 만큼 잔악무도한 양의 물이 사용된 벌칙이 총동원돼, 더위에 지친 팬들에게 '보고 또 봐야' 하는 이유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량감 가득한 '하스스톤 울둠의 오아시스쇼'는 총 4부작으로 구성되며, 오는 21일, 22일, 28일, 29일 네 차례에 걸쳐 해당 일 오후 9시에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본편 공개에 앞서, 오늘 올라온 예고편 영상를 통해 이번 오아시스쇼의 짜릿한 매력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