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 출시

사진 제공 = 코리아나화장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고보습 에너지로 피부의 수분을 꽉 잡아줄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35,000원/80ml)'는 '세라마이드샷 앰플' 한 병(30ml)의 고보습 유효성분과 특허 성분을 담아 오래가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수분 미스트 제품이다.


심한 건성 피부에 필요한 피부지질과 유사한 '세라풀 콤플렉스™'가 19,000PPM 함유돼 유난히 건조하거나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한 고보습 에너지로 채워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미세한 안개 분사력을 결정짓는 인피니트와이드60 기술이 적용되어 미세하고 균일한 분사력을 자랑하며, 뭉침 없는 고운 안개 분사 입자가 회오리를 돌며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핸디한 사이즈의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는 에어컨 및 난방기 사용이 잦은 사무실과 환절기 야외 활동 등 건조함이 느껴지는 순간 수시로 사용하여 간편한 고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아이템이다"라며, "화장솜에 적셔 스킨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진정팩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