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ㅋㅋ재밌게 놀아"···여친에게 온 '쎄~'한 카톡을 그대로 믿으면 안 되는 이유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개강이 2주밖에 남지 않았다는 생각에 남은 시간을 더욱 '흥청망청' 써야겠다고 생각한 당신.


그런데 만약 술자리에서 여자친구의 메시지에 이상한(?) 느낌이 들었다면 그 촉을 놓쳐선 안되겠다.


'ㅋㅋ'라며 웃는 듯한 메시지에는 여자들만의 특별한 표현이 담겨있기 때문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눈치 없는 남자친구 때문에 정말 화가 난다는 사연이 올라왔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작성자 A씨는 요즘 부쩍 남자친구가 친구들과 술을 마시거나 PC방에 가는 횟수가 늘었다고 설명했다.


그런데 A씨가 화가 난 진짜 이유는 남자친구가 술을 마시거나 게임을 해서가 아니라고 한다.


A씨는 "친구와 노는데 방해하기 싫어 '재밌게 놀아'라고 카톡을 보내면 눈치 없이 '알겠어'라는 답장이 온다"며 "연락을 뚝 끊는 말투가 괜히 서운하다"고 털어놨다.


해당 사연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저마다 '폭풍 공감'을 하고 나섰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이들 대부분은 "이럴 때만 말을 잘 듣는다"면서 "가끔은 기분이 괜찮다가도 답장 오는 것 보면 갑자기 화가 난다"고 말했다.


전국의 남자친구들이여. 여자의 말에는 깊은 속 뜻이 숨겨져 있다. 그러니 곧이곧대로 알아차리기보다는 약간의 해석이 필요하다.


여자친구에게서 'ㅋㅋ재밌게 놀아'라는 메시지가 오더라도 '자기랑 노는 게 더 좋아', '보고(?) 잘 할게요', '집에 일찍 들어갈게'라는 등의 답장을 보내자.


여자들은 자신이 사랑받고 있음을 다시 한 번 느끼고 싶은 것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