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아이오페, 예민한 피부 집중케어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출시

사진 제공 = 아이오페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오페는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알란토인 등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의 아이디어는 예민한 피부로 고통받는 딸은 둔 한 아빠의 고민으로부터 시작됐다.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스킨케어 연구원이 예민한 딸의 피부에 가장 자극이 적은 성분을 고민하던 중, 인공 눈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우리 몸의 눈물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등장액 '더마 리퀴드™'를 개발했다.


살균 · 보존제를 포함한 총 2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을 넣어, 예민한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 · 진정 케어가 가능한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이 탄생했다.


사진 제공 = 아이오페


햇빛으로 인한 손상을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판테놀', 거칠어진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알란토인', 고순도의 정제된 '히아루론산'이 함유됐으며, 생산 과정 중 단 하나의 균도 허용하지 않는 청정 환경을 만들기 위해 철저한 검증을 반복한 '올 클린 청정 설비'에서 제작됐다.


또한, 하이포 알러지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이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습, 진정, 피부 장벽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은 오는 26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다음 달부터는 아리따움 온라인 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