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바삭바삭한 사운드와 풍성한 맛으로 국민 간식으로 등극한 '이삭토스트'가 카카오톡에 떴다.
지난 16일 이삭토스트는 자사의 공식 SNS를 통해 '이삭토스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 소식을 알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메신저를 사용하는 상대방에게 매장에서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서비스다.
직접 선물을 전달하지 않아도 성의를 표시할 수 있다는 편리함으로 전 국민이 사용할 만큼 널리 쓰이는 기능으로 자리 잡었다.
소비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푸짐하고 든든한 이삭토스트의 다양한 메뉴를 더욱더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선물하기 메뉴는 기본 스테디셀러인 햄 스페셜 토스트부터 시작해 스페셜 메뉴인 불갈비mvp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이 외에도 베이컨 베스트, 더블 치즈 돈가스 등 이삭토스트의 다양한 메뉴가 있어 맛있는 선택이 가능하다.
기프티콘은 토스트와 아메리카노까지 세트로 구성돼 한 끼 식사로도 으뜸이다.
가격도 5천 원대부터 시작해 부담 없는 금액으로 친구에게 선물하면 센스를 과시할 수 있다.
오늘 밤, '카톡' 기프티콘을 이용해 빵과 푸짐한 속 재료가 천국의 맛을 선사하는 이삭토스트를 맛있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