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엑시트만큼 핵웃기다!" 차승원 주연의 코믹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리' 예고편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리'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믿고 보는 배우 차승원이 코믹 영화로 돌아온다.


지난 15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리'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힘을 내요, 미스터리'는 아이 같은 철부지 아빠 철수(차승원 분)와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 분)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다.


공개된 예고편 영상은 잘생긴 미모와 상남자 피지컬을 자랑하는 철수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리'


하지만 완벽한 비주얼과는 달리 그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철부지 어린아이 같은 행동을 일삼는다.


그런 철수 앞에 어느 날 딸 샛별이 나타난다. 예기치 못한 조우에 두 사람 모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철없는 아빠 철수와 그런 아빠를 오히려 보살펴주는 딸 샛별. 두 사람은 단둘이 여행을 떠나 친구처럼 티격태격 싸우면서 점점 더 가까워진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리'


오랜만에 코미디 장르로 돌아온 차승원은 이번 영화에서 잘생긴 외모와 반전되는 능청스러운 표정과 개성 넘치는 말투, 행동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쉴 새 없이 웃길 예정이다.


여기에 배우 박해준, 김혜옥, 전혜빈 등 개성과 연기력을 갖춘 코미디 신 스틸러까지 더해져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인다.


극장가를 웃음소리로 꽉 채울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올 추석 전국 극장가에 개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