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셀큐어, '그녀들의 브이로그' 안현모의 여름철 피부 만능템으로 등극

사진 제공 = 셀큐어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인기리에 방영 중인 웹 예능 '그녀들의 브이로그'에서 방송인 안현모가 여름철 스킨케어법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에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을 여행 중인 안현모와 PR 디렉터 홍선기는 여름철 지친 피부의 수분공급과 나이트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함께 소개된 셀큐어의 '아라 760 스템셀 에센스'는 약 700년만에 피어난 아라홍련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함안 연꽃캘러스 추출수'를 90.3% 함유해 피부의 투명한 생기를 채워준다.


방송 중 특히 안현모와 홍선기는 아라연꽃 에센스와 5겹 코튼 솜을 활용한 스킨팩으로 본인만의 여름철 피부 케어법을 선보이기도 했다.


사진 제공 = 셀큐어


한편, 셀큐어는 '그녀들의 브이로그' 방송을 기념해 공식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슈퍼우먼의 수분 생기 시크릿 특별전'을 진행한다.


여름철 피부관리에 탁월한 셀큐어 아라 760라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특히 안현모, 홍선기가 방송에서 소개한 '아라760 스템셀 에센스'를 구입 시에는 스킨 팩을 할 수 있는 '스페셜 코튼 50매'를 비롯해 '트라이얼 키트'와 '큐라피 여행용 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기간 중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기프트를 전원 증정하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