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 나선다

사진 제공 = 그라운드플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이 2018년 미국 시장 진출에 이어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라운드플랜은 미국 시장에 이어 러시아와 태국 시장 진출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2015년 국내에 론칭한 그라운드플랜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이 땅에서 시작된 모든 계획'이라는슬로건 아래 피부의 가장 기본이 되고 필요한 성분만을 가진 제품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스킨케어 라인을 만들고 있다.


러시아의 유명 뷰티 편집샵 '골든 애플'에 먼저 입점하게 된 그라운드플랜은 '아피몰 시티', '메트로폴리스' 2개 지점 입점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다가올 하반기에 '크리스탈스', '로스토프나도누', '카잔' 등 추가 여러 지점의 입점을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 그라운드플랜


태국 역시 대형 쇼핑몰인 '더 몰 방캐'에 지난 7월19일 입점을 시작으로 '시암파라곤' 오는 15일, '엠포리움 백화점' 오는 29일에 입점을 앞두고 있다.


각 입점 매장에는 시그니처 제품인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를 비롯해 앰플, 마스크 팩, 크림 등 베스트 셀러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그라운드플랜은 하반기에 브랜드 핵심 성분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으로 더욱더 성장세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