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다 풀어놓고 틀린 답에 마킹하는 친구가 수능 연습으로 사용하기 딱인 'OMR 메모지'

Instagram 'gmarketstory'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수능이 100일도 남지 않은 요즘, 많은 수험생이 막바지 공부와 함께 선배들의 수능 꿀팁을 전수받느라 여념 없을 것이다.


다양한 꿀팁이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문제의 정오답을 가릴 'OMR 카드'가 아니겠는가.


아무리 문제를 잘 풀고 정답을 알아도 마킹을 잘못한다면 소중한 점수를 날려버릴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도 마킹하는 연습이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부터 수험생들을 위한 마킹 연습에 최적화된 'OMR 메모지'를 소개하도록 하겠다.


Instagram 'gmarketstory'


OMR 메모지는 문제 번호별로 1부터 5까지의 숫자가 있어 정답을 표시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포스트잇이다.


실제 OMR 카드와 똑같은 마킹란 크기에 체크할 수 있는 문제 번호 수도 많아 수능 사전 연습으로 활용하기 딱 좋다.


또한 문제를 다 풀고 난 후 페이지를 왔다 갔다 하지 않아도 빠르게 정답을 확인할 수 있어 시간 절약에도 효과적이다.


OMR 메모지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100매당 3,25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다가오는 수능으로 잔뜩 긴장하고 있다면 OMR 메모지로 침착하게 연습하며 실수를 없애는 것도 좋겠다.




Instagram 'gmarketstory'